'히든싱어7' 규현 편, 은혁 "못 맞히면 하의 탈의" 자신감 무리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은혁과 려욱이 '히든싱어7' 규현 편에 출격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9월 1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7'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 규현이 원조가수로 출연했다.
이런 규현을 지원사격하려 슈퍼주니어 멤버 동료 은혁과 려욱이 출격했다.
은혁은 "저는 지금 규현과 같이 살고 있다. 샤워하면서도 노래를 부르고, 설거지를 하면서도 부른다. 저는 그 숨소리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잘 맞힐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과 려욱이 '히든싱어7' 규현 편에 출격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9월 1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7'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 규현이 원조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규현은 출연 전 크게 걱정했다며 "단 한 번도 저처럼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 없었다. 있다고 해서 찾아보면 '이게 나라고?' 싶었다. 제작진이 왜 날 섭외했을까 걱정이 됐다. 제 모창자가 없을 것 같다"고 우려했다.
이런 규현을 지원사격하려 슈퍼주니어 멤버 동료 은혁과 려욱이 출격했다. 은혁은 "저는 지금 규현과 같이 살고 있다. 샤워하면서도 노래를 부르고, 설거지를 하면서도 부른다. 저는 그 숨소리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잘 맞힐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려욱 역시 자신만만해하자, MC 전현무는 "못 맞히면 어떻게 하겠냐"고 했고, 은혁은 "하의 탈의를 하겠다. 여러 면으로 자신 있다. '슈퍼 주니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JTBC '히든싱어7'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63→52㎏ 감량 성공? 리즈 몸매로 돌아왔네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 진성 “혈액암에 지금은 심장 판막증…오히려 눈물 마른다”(아침마당)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