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표창원 "아내 3번 만난 후 청혼..유학 중 국제전화비 많이 나와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표창원이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범죄분석전문가 표창원이 출연했다.
표창원은 범죄분석전문가가 된 이유로 "어릴 때 꿈이 셜록 홈즈였다. 경찰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다. 그러다가 몇 가지 큰 사건을 해결하지 못한 게 있었다. 화성연쇄사건. 그 당시 꼬리도 못 찾고 짐작도 못하는 상황이라 셜록 홈즈의 나라 영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설명했다.
또 표창원은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표창원이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범죄분석전문가 표창원이 출연했다.
표창원은 범죄분석전문가가 된 이유로 “어릴 때 꿈이 셜록 홈즈였다. 경찰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다. 그러다가 몇 가지 큰 사건을 해결하지 못한 게 있었다. 화성연쇄사건. 그 당시 꼬리도 못 찾고 짐작도 못하는 상황이라 셜록 홈즈의 나라 영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설명했다.
‘거쳐온 직업이 몇 가지인가?라는 질문에는 “경찰관, 대학교수, 작가, 방송인, 정치인, 강사, 연구소, 다시 라디오 DJ가 됐다”고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냈다.
또 표창원은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도 공개했다.
그는 “영국에서 같이 공부를 했다. 형의 결혼식에 참석하러 왔다가 아내를 만났다. 그때 형수 될 분이 소개해 주셨다. 3번 만난 후 바로 청혼했다. 장인어른이 무척 성격이 강하시고 깐깐하신데 술을 좋아하셨다. 근데 저는 술을 잘 못 마셨다. 그래도 큰 양주 한 병 사서 댁에 찾아갔다. 음료수 잔을 처음에 가져오셨다. 이렇게 드시나 하고 따라드렸다. 장인어른께서도 똑같이 따라주셨다. 마셨는데 그제야 장모님께서 양주잔과 얼음을 가지고 오셨다. 그런데 저는 이미 취했었다. 난리가 나셨다. 얼떨결에 결혼을 시킬 수밖에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표창원은 “(결혼) 날짜는 천천히 잡자 해서 저는 영국을 갔다. 그 당시에는 인터넷이 없어서 집 전화로 거의 매일 통화를 했다. 한 달에 통화료만 150~200만 원 나와서 ‘안되겠다’라며 결혼을 하게됐다”고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성기, 부은 얼굴에 또 건강이상설…측근 "특별한 이상 없다"
- 손나은, 명품 몸매 이유 있었네..'천국의계단' 셀프 인증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전재산 13만원이었다"(홍김동전)
-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파리 데이트..굳건한 8년차 장수 커플
- 허니제이, 결혼+임신 발표.."평생을 약속하게 돼..새생명 찾아와"
- [단독]동하 "부모님의 자랑에서 아픔으로...극단적 시도까지 했지만 학폭 가해자 절대 아냐"[SS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