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역대급 청량 에너지 '퍼포먼스 맛집' (뮤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뱅크'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반짝이는 청춘 모먼트를 선사했다.
또 청량함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 템페스트는 청춘의 에너지를 전하며 '퍼포먼스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가슴 벅찬 설렘을 담은 사랑과 희망을 노래했다.
또 청량함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 템페스트는 청춘의 에너지를 전하며 ‘퍼포먼스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템페스트는 에너제틱한 칼군무와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형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튜브를 타고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튜브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돋보인다.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를 차지했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14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컴백과 동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유의미한 기록을 쓰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Can’t Stop Shining’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신아영 출산 “나올 생각 없다더니, 다음날 진통”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고주원 심경 “결혼 무섭다”…오은영 충격 진단 (금쪽상담소)
- 신지, 결혼 발표? 러블리 드레스 입고 “♥반쪽” 언급 [DA★]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