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표창원, 화천 산채비빔밥→콩탕 맛 '감탄'

진주희 2022. 9. 16. 1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분석전문가 표창원이 프로 N잡러 면모를 보인다.

16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한국의 셜록 홈즈' 범죄분석전문가 표창원과 함께 대자연의 건강한 맛을 찾아 물이 빚은 신비로운 경관의 도시,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다.

오늘만큼은 범죄분석가가 아닌 '음식분석가'로 변신한 표창원과 함께한 강원도 화천의 자연 밥상은 16일 오후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범죄분석전문가 표창원이 프로 N잡러 면모를 보인다.

16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한국의 셜록 홈즈’ 범죄분석전문가 표창원과 함께 대자연의 건강한 맛을 찾아 물이 빚은 신비로운 경관의 도시,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다.

한국의 명실상부 범죄분석가 표창원은 넘치는 열정으로 경찰, 프로파일러, 라디오 DJ,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을 소화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N잡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백반기행’ 표창원이 출연한다.사진=TV조선 제공
이날 방송에서 그는 "사실 아껴둔 꿈이 더 있다"며 "추리소설 작가 데뷔를 꿈꾼다"고 고백해 ‘직업 화수분’임을 증명했다. 심지어 그는 "소설이 영화화될 때를 대비하여 벌써 가상 캐스팅도 마친 상태"라며 큰 그림을 공개해 궁금증을 일으켰다.

한편, 표창원은 분석적이고 날카로운 이미지와는 대조되는 ‘원조 사랑꾼’의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형수에게 소개받은 아내를 만난 지 3번 만에 아내에게 청혼했다"며 사랑 앞에서는 오직 직진뿐인 ‘불도저’ 같은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결혼을 승낙 받고자 장인어른 앞에서 양주를 물컵 가득 원샷 하는 패기를 보이며 결국 깐깐했던 장인어른께 "결혼시킬 수밖에 없는 남자"라고 인정받았던 일화를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표창원은 역대급 청정 지역의 산채비빔밥집, 화천의 유일한 삼계탕 전문점, 자꾸 끌리는 매력적인 맛의 콩탕 식당 등을 찾아 프로파일러답게 음식을 낱낱이 분석하며 음미해 식객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표창원은 눈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절경을 반찬으로 삼는 ‘7가지 나물’의 산채비빔밥집에서는 감탄을 자아내며 그 맛을 궁금케 했다.

오늘만큼은 범죄분석가가 아닌 ‘음식분석가’로 변신한 표창원과 함께한 강원도 화천의 자연 밥상은 16일 오후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