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 게임즈, 모바일 게임 '삼국지 패도' CBT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카 게임즈는 국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 '삼국지 패도'의 비공개베타테스트(CBT)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삼국지 패도'는 일본 코에이 테크모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코에이 테크모 정식 퍼블리셔인 쿠카 게임즈는 '삼국지 패도' CBT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삼국지 패도'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삼국지 시리즈 35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국지 패도’는 일본 코에이 테크모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코에이 테크모 정식 퍼블리셔인 쿠카 게임즈는 ‘삼국지 패도’ CBT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게임 콘텐츠 및 안정성 등을 점검하기 위한 목적이다. 참여를 원할 경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CBT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삼국지 패도’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삼국지 시리즈 35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다. ‘빠른 포위, 통쾌한 공성전’을 체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15분 만에 마무리되는 빠른 리듬의 공성전과 전투 중 조작 가능한 멀티 포인트 공성 전술 등을 통해 통쾌한 전투 쾌감을 느껴볼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감 급한 대우조선해양, 8000억 규모 전투함 사업 포기한 이유
- “살아서 퇴근하고 싶다” 신당역은 지금
- 국민 '내핍' 권하는 동안…집무실 이전 파생비용만 1600억
- "2차 주가조작 사무실서 '김건희 파일' 나와"…김남국, 기소 요구
- 키 잡은 이원석 검찰총장…과제는 결국 '이재명'
- '오겜' 황동혁 감독 "시즌2,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제안할까 생각도"
- 이재명 "영빈관 878억 예산, 수재민 만명에 천만원씩 줄 수 있는 돈"
- 고개 푹 숙인 '신당역 역무원 살인' 피의자…'묵묵부답'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기차 날릴 위력’ 난마돌, 한반도와 가까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