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2 신입행원 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1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신입행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공개채용으로 입행한 직원 전원에게 입행 1년 후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진취적이고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적극 채용해 혁신과 변화를 선도하는 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하나은행 채용 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1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신입행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지역인재 △미래성장 △디지털 총 3개 부문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이후 서류전형·필기전형·실무진 면접전형·최종 면접전형을 거쳐 각 부문별로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할 방침이다. 공개채용으로 입행한 직원 전원에게 입행 1년 후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진취적이고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적극 채용해 혁신과 변화를 선도하는 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하나은행 채용 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현 기자 y2eonlee@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에 6억 안 넘는 아파트가 어디 있나"…신혼부부 눈물
- 주차된 차 살짝 긁었는데…합의금 195만원씩 챙긴 男 4명 [아차車]
- 이수만 결국 백기 들었다…SM엔터 주주들 '환호'
- "동물복지 챙기다 우리가 망할 판"…축산농가 '한숨'
- 하루 한 대꼴로 불 탄 '포항 침수차'…"절대 시동 걸면 안 돼"
- [종합] 조세호, 뒤늦은 생활고 고백 "10만원 내면 생활이 힘들어져"('홍김동전')
- 허니제이, 결혼·임신 발표
- [종합] 정유미 "초2 때 부모님 이혼…母, '아빠 없는 자식' 소리 안 듣게 하려고" 눈물('원하는대로
- [종합] '지숙♥' 이두희, 직원 월급 먹튀 의혹·고급 외제차 구매 논란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