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 부은 얼굴에 또 건강이상설..측근 "특별한 이상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성기의 건강이상설이 재차 수면 위로 떠올랐다.
안성기는 15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진행된 배창호 감독의 40주년 기념 '배창호 감독 특별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안성기는 배우 김보연의 부축을 받으며 조심스레 걸음을 옮겼다.
그러나 그의 측근은 16일 스포츠서울에 "건강이상설은 사실무근이다. 특별한 이상은 없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성기는 15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진행된 배창호 감독의 40주년 기념 ‘배창호 감독 특별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안성기는 배우 김보연의 부축을 받으며 조심스레 걸음을 옮겼다. 밝은 표정으로 등장했으나 대중이 기억하는 얼굴보다 훨씬 부은 상태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그의 측근은 16일 스포츠서울에 “건강이상설은 사실무근이다. 특별한 이상은 없다”고 전했다.
앞서 그는 2020년 10월 갑작스러운 와병으로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았다. 이에 예정됐던 영화 ‘종이꽃’ 관련 스케줄에 참여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로부터 한달여 뒤 제10회 아름다운예술인상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냈고, 지난해 4월 건강 회복을 알리며 활동 재개에 나서기도 했다.
한편, 안성기는 1957년 영화 ‘황혼열차’로 데뷔했다. 이후 ‘고래사냥’, ‘투캅스’,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실미도’, ‘라디오스타’, ‘부러진 화살’, ‘한산: 용의 출연’ 등에 출연했다. 한국 3대 영화상인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대종상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모두 받았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오토살롱이 선택한 섹시코드의 여왕 민한나, "팬들과 함께 해 너무 행복해요!" [이주상의 e파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전재산 13만원이었다"(홍김동전)
-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파리 데이트..굳건한 8년차 장수 커플
- 이휘재, 30년 만에 캐나다行 결정 이유 "스스로 괴로워해"('연예뒤통령')
- [단독]동하 "부모님의 자랑에서 아픔으로...극단적 시도까지 했지만 학폭 가해자 절대 아냐"[SS인
- 허니제이, 결혼+임신 발표.."평생을 약속하게 돼..새생명 찾아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