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주, 5색 시선

안병길 기자 2022. 9. 16.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정이주. UL엔터테인먼트



신예 정이주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는 16일 정이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정이주의 이번 새 프로필은 시크하면서도 청순한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한 정이주의 전혀 다른 매력들을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정이주는 깔끔한 흰 셔츠와 하늘하늘한 원피스, 데님 셔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한층 깊어진 눈빛과 물오른 미모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특별히 블랙과 화이트 니트 룩은 색채가 주는 현대적인 분위기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정이주의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더하며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로 카리스마까지 발산해 눈길을 집중시켰다.

또한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매치한 다양한 의상들을 청초하게 소화한 정이주는 단아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한 그만의 한도 초과 예쁨으로 프로필을 가득 채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예 정이주. UL엔터테인먼트



신예 정이주. UL엔터테인먼트



신예 정이주. UL엔터테인먼트



신예 정이주. UL엔터테인먼트



이렇듯 한층 더해진 성숙미와 함께 시크와 청순, 흑과 백의 반전 매력도 완벽하게 소화한 정이주는 공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을 통해 배우로 데뷔해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연기와 존재감으로 주목할 만한 신예로 꼽히며 크게 주목받았다.

극 중 푸름 청소년 회복센터를 운영하는 스타 상담 강사 오선자(염혜란 분)의 딸 ‘김아름’ 역을 맡아 연기한 정이주는 에피소드의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릴 정도로 부드럽지만 강렬하고 서늘하지만 애틋한 존재감을 발하며 탁월한 연기와 함께 묵직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별히 데뷔작이었음에도 정이주는 캐릭터가 가진 전사와 그것을 통한 복잡다단한 내면 심리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이 극에 몰입하도록 도왔다. 감정을 폭발시키기도 하고 속으로 눌러 담기도 한 그는 강약 조절을 유연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크게 호평을 얻었다.

이렇듯 ‘소년심판’을 통해 단번에 화제를 모으며 차세대 MZ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정이주.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지, 그가 선보일 연기에 벌써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