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공단, 'FiPA 안전보건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은 경기 광명시 골든리버호텔에서 공단의 안전 소통체계 구축 및 현장 작동성 강화를 위한 '2022년 FiPA 안전보건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효율적인 안전경영체계 운영을 위해서는 안전보건관리조직의 안전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한 공단을 만들기 위해 안전역량을 강화하여 앞으로 안전 문화가 현장에서 정착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실무진 안전 역량 강화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은 경기 광명시 골든리버호텔에서 공단의 안전 소통체계 구축 및 현장 작동성 강화를 위한 '2022년 FiPA 안전보건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박경철 공단 이사장, 안전보건관리책임자를 비롯해 본사 및 4개 지사의 관리감독자 및 안전보건관리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공단 사업장의 안전관리 및 활동사항과 현장 작동성에 대한 실태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개선사항을 논의했다. 또 공단 사업장의 체계적인 안전관리를 위해 추진 중인 'FiPA 사업장 안전보건관리시스템'을 점검하고, 안전보건관리체계 개선방안에 토론했다.
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효율적인 안전경영체계 운영을 위해서는 안전보건관리조직의 안전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한 공단을 만들기 위해 안전역량을 강화하여 앞으로 안전 문화가 현장에서 정착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