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택·정태양, EBS 팟캐스트 예술의전당서 라이브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리톤 김주택과 피아니스트 정태양이 EBS 팟캐스트 '오페라 오페라'를 내달 2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라이브로 진행한다.
한편 김주택은 아시아인 최초로 20대에 로시니의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의 '피가로'역으로 데뷔해 로마 국립 극장, 베네치아 라 페니체 극장 등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세비야의 이발사', '라 트라비아타' 등 작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재혁 기자 = 바리톤 김주택과 피아니스트 정태양이 EBS 팟캐스트 '오페라 오페라'를 내달 2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라이브로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는 오페라 '사랑의 묘약', '코지 판 투테', '바스티앙과 바스티엔' 등에 출연한 소프라노 김유미와 2022통영국제음악제, 하이든 넬슨 미사에 솔로로 출연한 메조 소프라노 안태아가 함께한다. 또한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의 주요 장면 해설과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주택은 아시아인 최초로 20대에 로시니의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의 '피가로'역으로 데뷔해 로마 국립 극장, 베네치아 라 페니체 극장 등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세비야의 이발사', '라 트라비아타’ 등 작품에 출연했다. 정태양은 쥬세페 베르디 국립음악원과 라 스칼라 극장 아카데미를 졸업한 뒤 극장 오케스트라에서 활동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aebyeok@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