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쿠캣과 손잡고 '모짜햄치즈호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올해 첫 신메뉴 호빵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짜햄치즈 호빵은 이달 21일부터 GS25에서 판매된다.
GS25는 올해 호빵이 '식사 대용 요리 스타일'로 부상할 것이라 예측하고 이에 맞는 차별화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GS25 관계자는 "21일 첫 출시하는 모짜햄치즈 호빵은 쿠캣의 모짜햄치즈파니니 상품이 모티브가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짜햄치즈 호빵은 이달 21일부터 GS25에서 판매된다. 11월에는 매크닭 호빵도 출시될 예정이다. 단팥을 주재료로 한 정통 호빵 시리즈는 9월 말 출시할 계획이다.
GS25는 올해 호빵이 ‘식사 대용 요리 스타일’로 부상할 것이라 예측하고 이에 맞는 차별화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과거 호빵이 단순한 간식 개념이었지만 앞으로는 식사 대용이 가능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이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를 최대한 줄이려는 MZ세대의 ‘무소비, 무지출 챌린지’와도 맞닿아 있다고 GS25 측은 보고 있다.
실제 GS25에서 단팥류 호빵과 비(非)단팥류 호빵의 매출 구성비는 2016년 각각 54%, 46%에서 지난해에는 29%, 71%로 변화했다. GS25는 밥 대신 간편한 한 끼를 즐기는 문화와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취향을 더해 ‘요리’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고 설명했다.
GS25 관계자는 “21일 첫 출시하는 모짜햄치즈 호빵은 쿠캣의 모짜햄치즈파니니 상품이 모티브가 됐다”고 전했다.
#GS25 #호빵 #계절 #찬바람 #모짜햄치즈호빵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