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KGC인삼공사 농구단, 2022~2023시즌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단장 서정일)은 22-23시즌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KGC인삼공사농구단 신규 유니폼은 KBL 홈페이지(www.kbl.or.kr)와 코랄리안 온라인 쇼핑몰(www.coralian.co.kr)에서 9월 22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신규 유니폼은 공식 후원사인 코랄리안과 함께 준비했다. KGC인삼공사의 정체성을 담은 대표 브랜드 정관장의 컬러인 레드를 디자인 모티브로 적용하였고, 치열하고 강인한 농구의 이미지를 스트라이프, 그라데이션 패턴으로 모던하게 표현하였다. 또한, 준비
과정에서 선수들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펼치며 디자인 선정에 참여하였다.
새 유니폼에는 KGC인삼공사의 브랜드인 '홍삼톤'과 ’천녹’ 그리고 대표 건강 기능 식품 온라인 몰인 ‘정몰’을 함께 배치해 글로벌 종합H&B(헬스앤뷰티)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KGC인삼공사의 의지를 표현했다.
KGC인삼공사농구단 신규 유니폼은 KBL 홈페이지(www.kbl.or.kr)와 코랄리안 온라인 쇼핑몰(www.coralian.co.kr)에서 9월 22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프리오더 유니폼 구매는 20% 할인된 금액으로9월 20일까지 코랄리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L 통합 홈페이지 및 구단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안양 KGC인삼공사 농구단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