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중동에서도 위믹스 존재감 키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중동에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의 존재감을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지난 15일(한국 시간) 두바이 현지에서 진행한 포브스 중동(Forbes Middle East)과의 인터뷰를 통해 "위메이드는 중동의 강력한 커뮤니티를 목표로 중동 및 북아프리카 투자를 강화하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위메이드는 중동 지역 블록체인 사업 확장을 위해 지난 5월 두바이 지사 설립에 나서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가 중동에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의 존재감을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지난 15일(한국 시간) 두바이 현지에서 진행한 포브스 중동(Forbes Middle East)과의 인터뷰를 통해 "위메이드는 중동의 강력한 커뮤니티를 목표로 중동 및 북아프리카 투자를 강화하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이 지역의 블록체인 기술 시장은 시작 단계이나 중동과 아시아가 블록체인 기술과 산업의 중심지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중동 지역의 기술 발전 가능성을 언급했다.
앞서 위메이드는 중동 지역 블록체인 사업 확장을 위해 지난 5월 두바이 지사 설립에 나서기도 했다. 두바이는 '친 블록체인'을 내세우며 블록체인 기술 기업을 적극 유치하고 있는 지역이다.
한편 이날 장 대표는 인터뷰에서 "위믹스는 게이머와 개발자 모두가 선택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2022년 말까지 위믹스 플랫폼에서 100개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서울대에 10억원 상당 위믹스 기부
- 위메이드커넥트, 에브리타운에 '보노보노' 협업 콘텐츠 선보여
- 삼성·애플, 내년 폰 시장서 두께 경쟁 나선다
- [오늘날씨] '수능 예비소집일'…아침엔 쌀쌀, 낮에는 20도로 포근
- '이재명 1심·특검 수정안'…국민의힘 총결집
- [헬스+] '과자·가공육' 많이 먹는 비만 아동은 지방간 위험 1.75배↑
- 삼양식품 '용산 시대' 준비?…토지·건물 매입
- 신세계百, 올 마지막 정기 세일..."500여개 브랜드 참여"
- SPC삼립 "SPC GFS, 몬즈컴퍼니 흡수합병"
- "내년이면 성인" 이레, 몰라보게 폭풍 성장했네~ 잘 자란 아역스타 대열 합류 [엔터포커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