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日도 사로잡는다..아마존 손잡고 일본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가 아마존을 타고 일본에 상륙했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는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판매돼 일본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인기 한국 드라마들이 일본에서도 큰 관심과 함께 사랑받으며 신드롬을 일으킨 가운데, '유미의 세포들' 또한 그 대열에 오를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가 아마존을 타고 일본에 상륙했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는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판매돼 일본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유미와 구웅의 연애가 주를 이룬 시즌1이 지난 3월 공개된 데 이어 유미와 유바비의 연애를 다룬 시즌2는 9월 공개됐다. 인기 한국 드라마들이 일본에서도 큰 관심과 함께 사랑받으며 신드롬을 일으킨 가운데, '유미의 세포들' 또한 그 대열에 오를지 주목된다.
이동건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김고은이 타이틀롤 유미로 분해 공감 가득한 러브스토리를 풀어냈다.
일상적인 소재를 세포 이야기로 풀어가는 기발한 상상력, 3D 애니메이션과 실사를 완벽하게 직조한 연출이 국내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시즌2는 인기에 힘입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중 유료가입 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흥행몰이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