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서, '잇츠라이브' 출격..달콤한 '고막 힐링'

김한길 기자 2022. 9. 16. 16: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가수 강민서가 '고막 힐링 타임'을 선물했다.

무대에 앞서 강민서는 "'잇츠 라이브' 두 번째 출연인데 항상 올 때마다 넓은 공간이 멋있고 신기한 것 같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본격적으로 무대가 시작되자 강민서는 진지하게 표정이 바뀌면서 완벽한 라이브로 넓은 무대를 꽉 채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민서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신인 가수 강민서가 '고막 힐링 타임'을 선물했다.

강민서는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너로 보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강민서는 상큼한 분위기의 초록빛 의상을 입고 청량한 비주얼을 과시해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에 앞서 강민서는 "'잇츠 라이브' 두 번째 출연인데 항상 올 때마다 넓은 공간이 멋있고 신기한 것 같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본격적으로 무대가 시작되자 강민서는 진지하게 표정이 바뀌면서 완벽한 라이브로 넓은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강민서의 독특한 음색과 다채로운 표정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환상적인 라이브 선사 후 스태프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은 강민서는 "'너로 보여'를 밴드 편곡으로 새로 했는데 노래 부르면서 너무 좋아서 계속 웃음이 나왔다"며 쑥스러운 듯 웃음을 지어 보였다.

강민서는 지난 3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너로 보여'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실력파 신예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잇츠 라이브' 유튜브]

강민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