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아티스트 배드보스, 친환경 기업 컬래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아티스트 배드보스가 친환경 기업과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배드보스는 지난해 6월 데뷔해 첫 개인전에서 앤디워홀 '32개의 캠벨수프'를 오마주한 '30개의 리챔'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작품 판매 수익을 기부해 훈훈함을 안겼다.
배드보스는 EDM 아티스트이자 드라마 음악감독 및 대중음악 작곡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드보스는 자신의 작품 '블랙 타이거'(꽃랑이')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휴리엔의 한정판 음식물 처리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한정판으로 단 100개 제품만 생산되며 판매 수익금은 환경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배드보스는 지난해 6월 데뷔해 첫 개인전에서 앤디워홀 ’32개의 캠벨수프’를 오마주한 ’30개의 리챔’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작품 판매 수익을 기부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 밖에도 한국 최초로 팝아트 달마를 선보여 통도사, 봉은사, 조계사에 제공하기도 했다.
배드보스는 EDM 아티스트이자 드라마 음악감독 및 대중음악 작곡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현재는 아름다워’, ‘오! 삼광빌라’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수 드라마의 OST를 작사, 작곡한 뮤지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 지난해 신일본 미술원이 주최한 국제 미술 공모전 ‘신원전’에서 동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장상 수상하며 글로벌 작가로서 입지도 다져나가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원희, 10월 결혼…"날짜·예비신랑은 비공개"[공식입장]
- 배우 이상보 "신경안정제에 맥주한캔, 마약 음성 결과에도 경찰은…"[인터뷰]
- 동하, 학폭의혹 재차 부인 "배우로 돌아가고파"[공식입장]
- ‘오늘의 웹툰’ 손동운, 김세정 동생 ‘웹툰 마녀’ 만나나
- 신아영, 출산 소감 "이제 좀 살만해"
- 지드래곤의 스타성은 타고났다 [MK스타] - 스타투데이
- ‘♥박위’ 송지은, 축사 논란에도 “결혼식, 죽을 때까지 기억에 남을 기쁜 순간” (‘위라클’
- 기록했기에 복원된 조선인 피해자 삶…다큐 `되살아나는 목소리`
- ‘이곳’ 이용하면 고객센터 연결 없이 15분만에 국제선 일정 바꾼다는데 - 매일경제
- 태연 신보 감성...불완전함 속 위로 찾는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