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3개월 만에 체지방 11kg 감량..물오른 미모에 "광고 찍는다"

임미소 2022. 9. 16. 1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봉선(42)이 약 3개월 만에 체지방 11㎏ 감량에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에는 '봉선 이즈백 100일 동안 체지방만 ??㎏감량 후 돌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지난 14일 올라왔다.

이날 코미디언 송은이도 신봉선의 다이어트 광고 촬영 현장을 방문해 "너 11㎏ 뺐어? 체지방만 11㎏ 뺐네, 어떻게 이럴 수 있어?"라고 놀라워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 감량한 신봉선의 다이어트 전(왼쪽) 후(오른쪽) 모습.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 캡처
 
코미디언 신봉선(42)이 약 3개월 만에 체지방 11㎏ 감량에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에는 ‘봉선 이즈백 100일 동안 체지방만 ??㎏감량 후 돌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지난 14일 올라왔다.

영상에서 신봉선은 “다이어트 광고가 들어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100일 다이어트 후 광고 촬영 현장에 도착한 신봉선의 모습이 공개됐다.

신봉선이 공개한 자신의 인바디 용지.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 캡처
 
신봉선은 촬영 현장에서 몸무게 65.4㎏에서 53.8㎏으로 약 11㎏ 감량한 내용이 담긴 자신의 인바디 용지를 보여줬다. 그는 “체지방만 11㎏을 뺐다”며 “내가 상위 4%다, 원래 6개월 동안 빼야 하는데 3개월 만에 (뺐다)”고 자랑스러워했다.

영상 촬영 PD가 “(다이어트 기간) 안 힘들었냐”라고 묻자 신봉선은 “이거 끝나고 정신과 가려고”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종국 오빠를 잡는 채널을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날 코미디언 송은이도 신봉선의 다이어트 광고 촬영 현장을 방문해 “너 11㎏ 뺐어? 체지방만 11㎏ 뺐네, 어떻게 이럴 수 있어?”라고 놀라워했다.

한편 신봉선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 중이다. 최근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7세 연하인 발레리노 김희현(35)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