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 미미로즈 최연재 "초심 잃지 않는 그룹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 최연재가 설렘 가득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최연재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미로즈 데뷔 쇼케이스에서 "지금 이 감정을 잊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는 미미로즈가 되겠다"고 데뷔 포부를 밝혔다.
이날 쇼케이스 중간에는 임창정이 직접 등장해 미미로즈에 대해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신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 최연재가 설렘 가득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최연재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미로즈 데뷔 쇼케이스에서 “지금 이 감정을 잊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는 미미로즈가 되겠다”고 데뷔 포부를 밝혔다.
미미로즈는 16일 데뷔 앨범 ‘어썸’(AWESOME)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가수 임창정이 전격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임창정에 대해 최연재는 “임창정 대표께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으신 만큼 저희도 많이 알아봐주시더라. 그런 부분에서 부담감보다 감사함이 더 컸다”며 “저희도 열심히 해서 다양한 연령층 분들에게 사랑받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쇼케이스 중간에는 임창정이 직접 등장해 미미로즈에 대해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미로즈의 무대가 지켜본 임창정은 “연습실에서보다 못해서 속상하다. 연습실에서 정말 잘한다”며 “내가 뽑아놓았지만 진짜 잘하더라. 어린 아이들을 물가에 내놓은 것 같은 마음”이라며 팔불출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 “(미미로즈가)어린 친구들에게 꿈을 꾸게 하는, 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저도 떨린다. 설레고 흥분된다. 7~10년 후 쯤에 이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첫단추가 될거라고 믿는다”며 미미로즈를 바라봤다.
타이틀곡 ‘로즈’(ROSE)는 동양적인 오리엔탈 테마의 하우스 풍의 곡이다.
한편, ‘어썸’은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오토살롱이 선택한 섹시코드의 여왕 민한나, "팬들과 함께 해 너무 행복해요!" [이주상의 e파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전재산 13만원이었다"(홍김동전)
- 이휘재, 30년 만에 캐나다行 결정 이유 "스스로 괴로워해"('연예뒤통령')
- 허니제이, 결혼+임신 발표.."평생을 약속하게 돼..새생명 찾아와"
- [단독]동하 "부모님의 자랑에서 아픔으로...극단적 시도까지 했지만 학폭 가해자 절대 아냐"[SS인
- 이번엔 진짜? 신지 "반쪽♥" 웨딩사진에 빽가 "드디어 올리는구나"[★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