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3 컴페티션' 등 온라인 전용 한정판 3종 출시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2022. 9. 16.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코리아는 오는 20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9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M550i xDrive 탄자나이트 블루는 BMW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인 5시리즈의 M 퍼포먼스 모델 M550i xDrive의 한정 에디션으로 탄자나이트 블루 컬러가 적용된다.

M3 컴페티션 상파울로 옐로우는 BMW M을 대표하는 초고성능 스포츠 모델인 M3 컴페티션 세단의 한정 에디션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핵심요약
M135i xDrive·M550i xDrive·M3 컴페티션 세단 등 3종
오는 20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 통해 판매 개시
연말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 및 X7 사전 예약 진행 중
BMW M135i xDrive 프리즘 트와일라잇 퍼플 에디션. BMW그룹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는 오는 20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9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모델은 M135i xDrive 프리즘 트와일라잇 퍼플 에디션과 M550i xDrive 탄자나이트 블루 에디션, M3 컴페티션 세단 상파울로 옐로우 에디션이다.

M135i xDrive 프리즘은 BMW M의 고성능 콤팩트 해치백 모델 M135i xDrive에 개성 넘치는 BMW 인디비주얼 컬러를 적용한 한정판 모델이다. 차체 외부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트와일라잇 퍼플 컬러를 적용하고 블랙 하이글로스로 마감된 사이드 미러 캡, 키드니 그릴, 테일파이프, 리어 스포일러 등을 조화시켜 역동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또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휠 슬립을 즉시 제어해 언더스티어 현상을 최소화하는 액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ARB)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돼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BMW 샵 온라인을 통해 17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6240만원이다.

BMW M550i xDrive 탄자나이트 블루 에디션. BMW그룹 코리아 제공


M550i xDrive 탄자나이트 블루는 BMW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인 5시리즈의 M 퍼포먼스 모델 M550i xDrive의 한정 에디션으로 탄자나이트 블루 컬러가 적용된다. 그릴과 헤드라이트에 M 전용 쉐도우 라인이 및 20인치 M 경량 알로이 휠 Y-스포크 846 휠에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를 적용해 럭셔리한 고성능 스포츠 세단의 멋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는 피아노블랙 인테리어와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돼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76.5㎏·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19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2560만원이다.

BMW M3 컴페티션 세단 상파울로 옐로우 에디션. BMW그룹 코리아 제공


M3 컴페티션 상파울로 옐로우는 BMW M을 대표하는 초고성능 스포츠 모델인 M3 컴페티션 세단의 한정 에디션이다. BMW M 50주년 로고가 적용된 엠블럼과 BMW 레이저 라이트 적용으로 특별함을 더했고 실내에는 통풍 시트 기능이 탑재된 야스마리나 블루 색상 풀 메리노 가죽 시트가 장착된다.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xDrive를 적용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3.5초 만에 가속한다. 가격은 1억3420만원이며 13대 한정 판매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BMW 샵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앞으로 판매 예정인 모델에 대한 사전 예약도 받고 있다. 현재 올 연말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 및 X7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7시리즈는 시작 하루 만에 1200대, X7은 시작 3시간 만에 1040대가 사전 예약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