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랑, ♥모태범과 100일 축하..여유로운 근황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모태범과 열애 중인 방송인 임사랑이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16일 임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100"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또 최근 임사랑은 소속사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측은 "배우 임사랑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모태범과 열애 중인 방송인 임사랑이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16일 임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100"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임사랑은 카페 테라스에서 음료 두 잔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음료 사이 '♥100'이라는 문구를 적어 모태범과 교제한 지 100일이 됐음을 암시했다. 또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사귄 지 100일이 됐음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또 최근 임사랑은 소속사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측은 “배우 임사랑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임사랑 인스타그램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
- 홍진경, ‘학폭 논란’ 후 유튜브 업로드 “PPL 모두 취소”
- '장동건 조카' 유민, BJ 됐다...걸그룹 해체 후 근황
- 19살 연하 미모의 모델과 8년 열애 끝 재혼한 개그맨
- 비뇨기과 전문의, 이승기 손 보고 깜짝 “호르몬 영향 받은 흔적”
- 재벌가 아들 유혹해 결혼한 여자, 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