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자원봉사센터 "중장년 행복 설계 위해 아낌없이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승우)와 의정부 중장년 행복캠퍼스(센터장 김환철)는 '의정부시 중장년들의 행복한 노년설계와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정승우 센터장은 "의정부시 중장년층이 행복한 노년설계와 함께 인생의 제2막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뉴스1) 이상휼 기자 = 경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승우)와 의정부 중장년 행복캠퍼스(센터장 김환철)는 '의정부시 중장년들의 행복한 노년설계와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두 기관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사업협력, 중장년의 생애전환을 통한 재도약의 기회 제공, 상호협력을 통한 중장년층의 행복한 노년기 설계 지원을 펼친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처 발굴, 할인가맹점 체결, 지역사회 보호 네트워크 활성화, 자원봉사자 지원 거버넌스 발굴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진 MOU체결을 진행하고 있다.
정승우 센터장은 "의정부시 중장년층이 행복한 노년설계와 함께 인생의 제2막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daidaloz@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