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MZ세대 겨냥 신제품 '제로 투' 출시

우성덕 2022. 9. 16.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찹쌀과 쌀로 증류
당류 제로로 칼로리 낮아
차별화된 디자인도 눈길
`제로 투(ZERO 2)` [사진 제공 = 금복주]
금복주가 오는 19일 MZ세대(1980년초~2000년초 출생)를 겨냥해 새로운 컨셉의 제품 '제로 투(ZERO 2)'를 출시한다.

16일 금복주에 따르면 '제로 투'는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 2가지 증류 원액 브랜딩으로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과당과 설탕 등 당류 제로로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다. 장기 저온 발효 숙성과 빙점 여과 공법으로 생산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다.

'제로 투'는 투명하고 슬림한 타입의 새로운 용기를 적용해 깨끗한 주질과 세련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병과 조화로운 세로형 슬림 라벨을 적용하고 블랙과 화이트의 절제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랜디한 감각을 표했다. 상표명 '제로 투'는 과당 제로와 2가지 증류주 블렌딩을 직접 형상화한 점을 상표를 표현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제로 투는 MZ세대에게 '싸움만 하기엔 인생이 아깝다. 전투를 멈추고 제로 투"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 우성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