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데뷔 3년 미뤄져 힘들었다, 임창정♥서하얀 덕분에 극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가 데뷔 소감을 말했다.
16일, 미미로즈 데뷔 앨범 [AWESOME(어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미미로즈의 데뷔 앨범은 16일 오후 6시 발매되고, 미미로즈는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Ros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미미로즈 데뷔 앨범 [AWESOME(어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윤지아는 이날 "데뷔를 오래 기다려왔기 때문에 실감이 안 난다“라며 ”데뷔하기까지의 순간이 파노라마처럼 스쳐지나간다”라고 감격했다.
이어 한예원은 “데뷔가 2~3년 미뤄졌다. 기다림이 힘들었지만 임창정-서하얀 대표의 조언을 통해 더 믿고 성장할 수 있었다. 완성형에 가까워졌다”라고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타이틀곡 ‘Rose’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임창정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Lululu’ 그리고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미미로즈의 데뷔 앨범은 16일 오후 6시 발매되고, 미미로즈는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Ros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고주원 심경 “결혼 무섭다”…오은영 충격 진단 (금쪽상담소)
- 신지, 결혼 발표? 러블리 드레스 입고 “♥반쪽” 언급 [DA★]
- 50대 여배우, 혼인빙자·특수협박 피소→고소인 “아직 사랑해”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