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라미란X김무열X윤경호, 미노이 만나고 '놀토'까지..화려한 예능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직한 후보2' 라미란-김무열-윤경호 '주둥이 군단'이 예능에 화려하게 입성한다.
이어 17일 오후 7시 30분에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반장 후보로 전격 출연한다.
'놀토' 악습을 철폐하러 온 반장 후보 1번 라미란, 숨겨왔던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지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후보 2번 김무열, 유부클럽을 결성하며 꽁밥즈에게 든든한 기운을 주는 후보 3번 윤경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정직한 후보2' 라미란-김무열-윤경호 '주둥이 군단'이 예능에 화려하게 입성한다.
9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라미란과 김무열은 9월 16일 오후 8시에 공개되는 '미노이의 요리조리'에 출연해 한층 더 강력해진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예고편에서 공개된 ‘미란이의 요리조리’를 노리는 요리조리 쟁탈전과 눈물을 흘리는 미노이의 모습으로 벌써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보여준다. 미노이의 솔직함과 라미란과 김무열의 거침없는 입담까지 더해져 불꽃 튀는 환장의 주둥이 케미스트리는 유튜브 미노이의 요리조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17일 오후 7시 30분에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반장 후보로 전격 출연한다. '놀토' 악습을 철폐하러 온 반장 후보 1번 라미란, 숨겨왔던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지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후보 2번 김무열, 유부클럽을 결성하며 꽁밥즈에게 든든한 기운을 주는 후보 3번 윤경호. 반장을 누가 차지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사진=각 예고편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127 “이수만 없는 SM 상상 불가, 이번 앨범이 마지막되지 않길”
- 결단 내린 이수만과 아티스트 정서관리 청구서[이슈와치]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