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탁 게임' 서사무엘→케이, 참가 아티스트 48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디씬 실력파 아티스트부터 네임드 가수들까지 모였다.
오는 10월 3일 첫 방송하는 Mnet '아티스탁 게임'이 9월 16일 서바이벌에 참가하는 아티스트 48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인디씬 실력파 아티스트부터 네임드 가수들까지 모였다.
오는 10월 3일 첫 방송하는 Mnet ‘아티스탁 게임’이 9월 16일 서바이벌에 참가하는 아티스트 48인을 공개했다.
Mnet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전 세계 시청자들이 가상의 게임머니를 부여받아 참가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이다.
공개된 48인의 아티스트들 중에는 서사무엘, 트웰브, 숀, 시도, 쎄이, 이바다, 모브닝, 안녕하신가영 등 인디씬 실력파 아티스트들부터 러블리즈 출신 Kei, 버나드 박, 이소정, B.A.P 출신 젤로, 위키미키 지수연, 한희준 등 이미 대중들에게 익히 알려진 네임드 아티스트들까지 대거 포진돼 기대감을 높였다.
금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미 데뷔를 했음에도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하고 음악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며 대중들과 자주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들의 진심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힙합, R&B, 인디 밴드, 발라드, 국악, 뮤지컬 등 장르 불문 음악성으로 중무장한 이들 48인의 치열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다.
영상 속 아티스트들은 "사실 음악을 포기했었다", "데뷔하자마자 코로나가 시작되어 무대에 설 기회가 없었다", "데뷔한지 3년 지났지만 활동 기간은 신인 가수와 다름없었다"라며 아티스탁 게임의 참여 이유를 밝혔고, "아티스탁 게임이 벼랑끝에 서 있던 나한테 한 줄기 빛처럼 좋은 돌파구가 되었다", "올 것이 왔다. 이것은 운명이다", "하자! Why not?!"이라며 무대에 대한 강렬한 의지를 불태웠다. 10월 3일 오후 9시 20분 첫방송. (사진=Mnet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127 “이수만 없는 SM 상상 불가, 이번 앨범이 마지막되지 않길”
- 결단 내린 이수만과 아티스트 정서관리 청구서[이슈와치]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