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데뷔 미뤄져 힘들었지만..팬들 만날 수 있어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어썸'(AWESO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는데, (데뷔가) 실감이 잘 안난다"고 말했다.
미미로즈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대표로 있는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첫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신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어썸'(AWESO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는데, (데뷔가) 실감이 잘 안난다"고 말했다.
미미로즈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대표로 있는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첫 걸그룹이다. Mnet '걸스플래닛999' 출신 윤지아, MBC '방과후 설렘' 출신 서윤주와 한예원, 인효리, 최연재까지 다섯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로즈'(Rose)를 포함해 '루루루'(Lululu), '킬 미 모어'(Kill Me More), '로즈' 인스트루먼탈 버전까지 4곡이 수록됐다. 임창정은 '로즈'와 '루루루' 두 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했다.
이날 미미로즈는 수록곡 '킬 미 모어'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무대를 마친 뒤 데뷔 소감을 묻자 윤지아는 "방송에서 대표님(임창정)이 데뷔 시기가 늦춰진 걸 몇 차례 언급했다. 그래서 힘들기도 했지만, 데뷔와 함께 팬 쇼케이스로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다"고 밝혔다. 인효리는 "미미로즈로서 첫걸음이니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팀명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 한예원은 "꽃잎에 싸인 것처럼,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날 미미로즈는 앨범에 담기는 3곡의 무대를 모두 선보인다. 서윤주는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모두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강력 어필했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미미로즈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어썸'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로즈’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