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차예련, 프라이팬 밥 도전 "역시 차장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프라이팬 밥을 선보인다.
차예련은 "요즘 많은 분들이 냄비밥을 하시기에 냄비밥 자주 해먹고 있다. SNS에서 유행이다. 책을 내신 분도 있더라. 트렌디한 밥 느낌이다"라고 말한 뒤 프라이팬을 꺼냈다.
차예련은 불린 쌀과 꼼꼼하게 발라 둔 꽃게 살, 느끼함과 식감을 잡아줄 마늘쫑, 꽃게 껍데기와 각종 채소를 넣고 끓인 육수를 활용해 뚝딱 꽃게 프라이팬 밥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차예련이 프라이팬 밥을 선보인다.
9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차예련은 색다른 밥짓기에 도전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차예련은 커다란 케이크를 들고 집에 돌아왔다. 알고 보니 차예련은 물론 남편 주상욱, 딸 인아까지 모두 같은 달에 생일이 있다는 것. 그야말로 온 가족 생일의 달인 만큼 차예련은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꽃게로 특별한 저녁 메뉴 만들기에 돌입했다.
차예련은 “요즘 많은 분들이 냄비밥을 하시기에 냄비밥 자주 해먹고 있다. SNS에서 유행이다. 책을 내신 분도 있더라. 트렌디한 밥 느낌이다”라고 말한 뒤 프라이팬을 꺼냈다. 꽃게로 프라이팬 밥을 만들기로 한 것. 차예련은 불린 쌀과 꼼꼼하게 발라 둔 꽃게 살, 느끼함과 식감을 잡아줄 마늘쫑, 꽃게 껍데기와 각종 채소를 넣고 끓인 육수를 활용해 뚝딱 꽃게 프라이팬 밥을 만들었다.
차예련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청양고추와 유자청을 활용한 특제 땡초장까지 만들었다. 땡초장은 꽃게 프라이팬 밥에 알싸함을 더해주며 군침을 자극했다. 비주얼은 물론 맛, 식감까지 완벽하게 잡은 차예련의 꽃게 프라이팬 밥 레시피에 모두들 “예술작품”이라는 감탄을 쏟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어 차예련은 프라이팬 밥뿐 아니라, 인아가 좋아하는 초간단 인절미, 남편 주상욱이 좋아할만한 안주 요리 마늘버터골뱅이까지 식구들 취향에 맞는 요리들을 뚝딱 만들어내 ‘역시 차장금’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127 “이수만 없는 SM 상상 불가, 이번 앨범이 마지막되지 않길”
- 결단 내린 이수만과 아티스트 정서관리 청구서[이슈와치]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