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부산 콘서트, TV로도 본다..JTBC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옛 투 컴 인 부산'이 JTBC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빅히트 뮤직은 16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부산'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물론 TV를 통해서도 중계 송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빅히트 뮤직은 16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부산’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물론 TV를 통해서도 중계 송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브·빅히트 뮤직은 “중계 송출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관람 가능하니 전 세계 아미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TV로는 JTBC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위버스, 제페토, 네이버 나우에서 진행된다. 일본에서는 TBS CHANNEL 1을 통해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옛 투 컴 인 부산’은 10월 15일 오후 6시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원희, 10월 결혼…"날짜·예비신랑은 비공개"[공식입장]
- 배우 이상보 "신경안정제에 맥주한캔, 마약 음성 결과에도 경찰은…"[인터뷰]
- 정유미, 가정사 고백 "父없는 자식 소리 듣지 말라고"(`원하는대로`)
- 뉴진스,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부산 간다
- `에미상 6관왕` 황동혁 감독 "오겜 행복했던 1년 여정...시즌2 매진"(종합)
- K팝 `그래미 어워즈` 후보 지명 2년 연속 불발
- 이주승 “성수동으로 이사…핫플에 살아보고 싶었다”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장우, 축가로 지드래곤 이겼다…“수능 금지곡 돼”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취업한 친구 위한 플렉스…“소고깃집 통째로 빌려 회식” (‘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출연 영상에 “데뷔 전 모든 KBS 자료 불태우고파” (‘편스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