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스카우트 지도자훈련 상급과정 공개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북도 부안군이 내년 8월 개최되는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개최와 부안지역 스카우트를 이끌어갈 전문지도자를 양성하고자 스카우트 지도자훈련 상급과정 참여자 20명을 오는 30일(금)까지 공개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카우트 지도자훈련 상급과정 참가 대상은 초ㆍ중급훈련을 이수한 부안군민으로, 세계잼버리 성공개최와 부안스카우트의 발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지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지명 기자]전라북도 부안군이 내년 8월 개최되는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개최와 부안지역 스카우트를 이끌어갈 전문지도자를 양성하고자 스카우트 지도자훈련 상급과정 참여자 20명을 오는 30일(금)까지 공개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카우트 지도자훈련 상급과정 참가 대상은 초ㆍ중급훈련을 이수한 부안군민으로, 세계잼버리 성공개최와 부안스카우트의 발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지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과정은 내달 21~23일과 같은 달 28~30일 2박3일 2회 과정으로 줄포만갯벌생태공원에서 실시되며, 부안군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지원조례에 의해 훈련비 전액을 지원 받는다.
한편, 부안군은 이번훈련을 끝으로 스카우트 지도자 훈련을 마무리하고, 23년에는 세계잼버리에 참여하는 지도자와 대원을 중심으로 미리 체험하는 잼버리 캠프를 실시할 계획이다.
/부안=오지명 기자(ee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청장 "주말집회 시민·경찰 부상…강한 책임감 느껴"
- 카카오모빌리티, 업계 파트너 대상 콘퍼런스 개최…기술 인사이트 공유
- 한동훈 "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 불가피"
- NHN클라우드, 금융권 공략 박차…주요 증권사에 AI·클라우드 사례 공유
- "대입 수험생 모여라"…SKT, 0 수능 페스티벌 오픈
- 대신증권, PF 우발부채 리스크에 CP 한도 확대
- 대법, '윤미향 집유' 확정…의원직 끝난 뒤 '뒷북 판결'
- 자수는 늦더니…'음주 뺑소니' 김호중, 실형 선고에 '즉각 항소'
- '내가 김건희랑 친하다고?'…이영애, 친분설 제기한 유튜버와 화해 거부
- 삼성화재, 3분기 누적 순이익 1.9조…14%↑(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