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오래 기다려온 데뷔.. 첫걸음 예쁘게 봐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오래 기다렸어요. 그래서인지 더욱 실감이 안 나는 것 같아요."
미미로즈 윤지아는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데뷔앨범 '어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대표님께서 방송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데뷔가 늦어졌는데, 그래서 힘든 점도 많았다"며 "하지만 오히려 데뷔가 늦춰짐으로써 팬분들과 데뷔 때부터 만날 수 있게 됐다.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정식 데뷔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미미로즈 윤지아는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데뷔앨범 ‘어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대표님께서 방송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데뷔가 늦어졌는데, 그래서 힘든 점도 많았다”며 “하지만 오히려 데뷔가 늦춰짐으로써 팬분들과 데뷔 때부터 만날 수 있게 됐다.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팬 쇼케이스도 할 예정”이라며 “그땐 데뷔 실감을 더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인효리는 “쇼케이스 무대에 오르니 데뷔했다는 사실이 실감난다”며 “미미로즈의 첫걸음을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미미로즈는 데뷔곡 ‘로즈’를 선보이기 전 오프닝 무대에서 수록곡 ‘킬 미 모어’ 무대를 공개했다. 자신감 넘치는 보컬, 파워풀한 에너지가 담긴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다. 특히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이 압권이었다. 서윤주는 “처음으로 미미로즈를 소개하는 자리인데, 데뷔곡 무대 하나만 보여드리기 아쉬웠다”며 “그래서 데뷔곡부터 수록곡까지 3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까지 집중해서 봐달라”고 당부했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어썸’(AWESOME)을 발매한다.
미미로즈의 데뷔앨범 ‘어썸’에는 타이틀곡 ‘로즈’(Rose)를 포함해 ‘루루루’(Lululu), ‘킬 미 모어’(Kill Me More), ‘로즈’(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임창정은 이번 ‘어썸’의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맡았고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로즈’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차 날릴 위력’ 난마돌, 한반도와 가까워져
- “살아서 퇴근하고 싶다” 신당역은 지금
- "애플 살까? 삼성전자 살까?"…월가 유명 IT투자자에 물었더니
- 대법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발언 고영주에 배상책임 없어"
- 고개 푹 숙인 '신당역 역무원 살인' 피의자…'묵묵부답'
- '오겜' 황동혁 감독 "시즌2,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제안할까 생각도"
- “날 신고해?”…스토킹하다 전 연인에 ‘휘발유’ 뿌린 50대 구속 송치
- 한국사회 학력 검증 시발점…신정아, 귀국[그해 오늘]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수리남' 속 전요환, 실제 처벌 받는다면?[과연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