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춤신춤왕 이은지, 충격 빠진 무대는?..'마리아' 무대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의 촬영 현장을 라틴의 세계로 인도한 날씨 요정 '데이'의 '화사-마리아' 무대 영상이 선공개됐다.
오늘(16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 박진성 / CP 김돈우 / 제작 루트엠엔씨) 측은 첫 탈락자가 결정되는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의 첫 무대를 장식한 날씨 요정 '데이'의 '마리아' 무대 영상을 선공개했다.
'데이'는 화사의 '마리아'를 정열적인 라틴 콘셉트 무대로 재탄생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6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 박진성 / CP 김돈우 / 제작 루트엠엔씨) 측은 첫 탈락자가 결정되는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의 첫 무대를 장식한 날씨 요정 ‘데이’의 ‘마리아’ 무대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MC 장성규는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2라운드 미션의 결과에 따라 10팀의 아바타싱어 중 첫 탈락자가 결정된다고 전해 시선을 모은다.
1라운드 ‘로그인’ 미션에서 자신의 매력을 무한 발산한 아바타싱어 10팀이 이번엔 어떤 색다른 무대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 상황.
2라운드 미션의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한 주인공은 1라운드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한 날씨 요정 ‘데이’다. 워너원의 ‘에너제틱’를 독보적인 보이스와 소울풀한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로워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 ‘데이’는 2라운드 미션 곡으로 화사의 ‘마리아’를 선보인다.
‘데이’는 화사의 ‘마리아’를 정열적인 라틴 콘셉트 무대로 재탄생시킨다. 붉은 조명 아래 라틴 댄서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현란한 스텝까지 선보이는 ‘데이’의 모습에 스타 팔로워 이은지는 충격에 빠진 모습이다.
‘데이’와 무대 전체를 에워싸는 수많은 나비들의 모습은 퍼포먼스의 화룡점정으로 환상적인 ‘마리아’ 무대를 완성한다. 무대의 나비들이 꽃가루로 변해 팔로워들 앞에 흩날리는 4DX 효과는 무대의 감동을 배가 시킨다.
또한 록 스피릿을 발산한 ‘이안’이 스트릿 댄스계의 전설 팝핀현준과 함께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로 데칼코마니 같은 칼군무 댄스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탈락자 결정을 두고 더욱 치열한 무대 경쟁을 펼칠 아바타싱어 10팀의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 첫 무대는 오늘(16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차 날릴 위력’ 난마돌, 한반도와 가까워져
- “살아서 퇴근하고 싶다” 신당역은 지금
- "애플 살까? 삼성전자 살까?"…월가 유명 IT투자자에 물었더니
- 대법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발언 고영주에 배상책임 없어"
- 고개 푹 숙인 '신당역 역무원 살인' 피의자…'묵묵부답'
- '오겜' 황동혁 감독 "시즌2,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제안할까 생각도"
- “날 신고해?”…스토킹하다 전 연인에 ‘휘발유’ 뿌린 50대 구속 송치
- 한국사회 학력 검증 시발점…신정아, 귀국[그해 오늘]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수리남' 속 전요환, 실제 처벌 받는다면?[과연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