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주관광공사, 해외시장 매칭 여행 콘텐츠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15일부터 내달 10월 14일까지 한 달간 '2022년 제주 해외시장 매칭 여행 콘텐츠 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관광시장 재개 움직임이라는 변화에 발맞춰, 해외시장 매칭 콘텐츠 공모를 준비하게 됐다"며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함으로써 도내 관광업계의 경쟁력 강화와 질적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15일부터 내달 10월 14일까지 한 달간 ‘2022년 제주 해외시장 매칭 여행 콘텐츠 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제 관광시장의 점진적 개방에 따른 시장 매칭형 체험 콘텐츠를 발굴·지원함으로써 도내 관광업계의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신청 자격은 콘텐츠의 상품화와 공동 마케팅 전개를 위해 공고일 기준 제주도 소재 사업자로 제한했다. 접수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jto.or.kr)를 참고하면 된다.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는 콘텐츠 내용, 기획성, 안전성, 서비스 수준 등을 기준으로 20개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관광시장 재개 움직임이라는 변화에 발맞춰, 해외시장 매칭 콘텐츠 공모를 준비하게 됐다”며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함으로써 도내 관광업계의 경쟁력 강화와 질적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신증권, PF 우발부채 리스크에 CP 한도 확대
- 대법, '윤미향 집유' 확정…의원직 끝난 뒤 '뒷북 판결'
- 자수는 늦더니…'음주 뺑소니' 김호중, 실형 선고에 '즉각 항소'
- '내가 김건희랑 친하다고?'…이영애, 친분설 제기한 유튜버와 화해 거부
- 삼성화재, 3분기 누적 순이익 1.9조…14%↑(종합)
- 악성 민원에 시달린다면?…서울시, '콜센터 상담사' 대응매뉴얼 제공
- 아모레퍼시픽재단, 생물 다양성 주제 '더 젠가' 전시
- "교수 조롱·난장판…동덕여대 시위, 불법 넘나드는 비문명의 끝" 이기인 질타
- 아무 이유 없이 초등생 머리 박고 도망간 '박치기 아저씨' 드디어 잡혔다
- "위축되는 주택시장"…수도권 주택경기 전망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