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즈, '갓삼국'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김정유 2022. 9. 16. 15: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모바일 RPG '갓삼국'의 사전예약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한편, '갓삼국'은 아이스버드 게임즈가 2020년 선보인 '찐삼국'의 차기작으로 인기 드라마 '풍기낙양'과 '장안십이진'을 집필한 작가 '마보융'이 스토리에 참여하고,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BGM 분야를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모바일 RPG ‘갓삼국’의 사전예약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지난달 23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예약 보름만인 지난 8일 50만명을 넘겼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갓삼국’의 홍보모델 겸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정재도 발탁했다. 이정재는 지난 13일 드라마 ‘오징어게임’으로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 시상식인 ‘에미상’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다.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보물지도와 원보 200개, 뽑기 호부 2개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와 최신형 갤럭시 스마트폰, 제네시스 승용차를 선물할 계획이다.

배우 이정재가 열연한 브랜딩 광고도 전격 공개했다. 총 24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들리는가, 당신을 찾는 전장의 부름”이라는 멘트가 울리면서 이정재는 ‘갓삼국’이라고 각인된 의문의 초대장을 건네받고 ‘호스트’의 일원으로 무대에 초대되며 시작된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삼국’은 아이스버드 게임즈가 2020년 선보인 ‘찐삼국’의 차기작으로 인기 드라마 ‘풍기낙양’과 ‘장안십이진’을 집필한 작가 ‘마보융’이 스토리에 참여하고,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BGM 분야를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