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부산콘서트, JTBC·위버스 등서 무료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옛 투 컴 인 부산'(Yet To Come in BUSAN)이 JTBC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소속사 하이브·빅히트 뮤직은 16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부산'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물론 TV를 통해서도 중계 송출될 예정"이라며 "중계 송출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관람 가능하니 전 세계 아미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하이브·빅히트 뮤직은 16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부산’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물론 TV를 통해서도 중계 송출될 예정”이라며 “중계 송출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관람 가능하니 전 세계 아미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브·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JTBC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위버스, 제페토, 네이버 나우에서 진행된다. 일본에서는 TBS CHANNEL 1을 통해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옛 투 컴 인 부산’은 내달 15일 오후 6시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욕서 한일회담 합의…日관료들은 "사실 아냐", "들은바 없다"
- ‘기차 날릴 위력’ 난마돌, 한반도와 가까워져
- "영빈관 옮길거야" 김건희 여사 말대로…신축 예산 878억
- “아빠, 미안해요”…신당역 피살 女역무원의 3일 전 메시지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靑관저에 DJ때 카펫, 김정숙 여사 '그냥 살래요' 그러시더라"
- 배우 동하 "학폭 가해자 아냐…본업 배우로 돌아오고 싶어" [전문]
- '와장창!' 아파트로 날아온 돌덩이…무슨 일?
- 文, '가장 신뢰하는 전직 대통령' 3위…1·2위는 누구?
- "제발 임창정 살려주세요"… 김창열 간절 호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