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남편 한창, 내가 바람날까봐.." 서장훈 야유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 한창과의 갈등 해결법을 소개한다.
19일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장영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장영란은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남편이 (내가) 바람날까 봐 밤잠을 이루지 못한다"고 해 의심을 샀다.
장영란♥한창 부부의 이야기는 19일 월요일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 한창과의 갈등 해결법을 소개한다.
19일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장영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장영란♥한창은 결혼 14년 차임에도 신혼 못지않은 꿀 떨어지는 사랑꾼 부부. 장영란은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남편이 (내가) 바람날까 봐 밤잠을 이루지 못한다”고 해 의심을 샀다. 김구라와 서장훈은 “아무 소리나 막 하냐”, “결혼한지 14년 됐는데 무슨 밤잠을 설치냐”라며 장영란의 말을 믿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장영란은 “조금 과장을 하긴 했는데 그 정도로 아직까지도 너무 사랑한다”라고 자랑했다. 장영란은 “(남편이) 처음 만났을 때와 지금을 비교했을 때 어떻냐”라는 질문에도 “한결같다. 사랑을 더 준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사랑꾼 부부 장영란, 한창에게도 갈등은 있었다고. 장영란은 갈등이 깊어질 때 남편과 ‘이것’으로 푼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신박한 해결 방법에 스튜디오에서는 “신기하다. 처음 들어본다”, “재미있게 산다”라며 부러워했다.
장영란♥한창 부부의 이야기는 19일 월요일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이다희, 군살 전혀 없는 바디라인 ‘부럽다’ [화보]
- 고주원 심경 “결혼 무섭다”…오은영 충격 진단 (금쪽상담소)
- 신지, 결혼 발표? 러블리 드레스 입고 “♥반쪽” 언급 [DA★]
- 50대 여배우, 혼인빙자·특수협박 피소→고소인 “아직 사랑해”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한영♥박군, 달달한 일상 “이제 각자의 길로” [DA★]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