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커피여우 김삼월' OST 합류..1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이경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로 함께 한다.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눈물만 후회만'이 발매된다.
한편 우이경이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눈물만 후회만'은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우이경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로 함께 한다.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눈물만 후회만’이 발매된다.
‘눈물만 후회만’은 작곡가 필승불패, 모닝커피(Morning Coffee), 심규태가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후회와 아픔이 담긴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감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우리가 함께한 시간 눈물만 남고 후회만 남았어/시간을 다시 돌릴 수 있다면 그러고 싶어 우리 서로 몰랐던 그때로’처럼 이별의 아픔을 녹여 낸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하며, 보컬리스트 우이경이 가창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이경은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촉촉한 음색, 풍성한 표현력으로 깊은 울림을 안기며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첫 번째 앨범 ‘Look At Me’로 화려하게 데뷔해 ‘사랑은 내 기억에서’, ‘어쩌죠’, ‘문득병’, ‘데이트하고 싶은 날’, ‘매일 매일 보고 싶어’, ‘눈만 뜨면’, ‘사랑을 알게 해주는 너’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꾸준히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또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초인 가족’, ‘돌아온 복단지’,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우이경이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눈물만 후회만’은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