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공개 전부터 핫하네..예고편 2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값'이 강렬한 장르물의 탄생을 알렸다.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극본 전우성 최병윤 곽재민, 연출 전우성)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바깥세상과의 완전한 단절이 만들어낸 아수라장 속 살아남기 위한 인간들의 밟고 밟히는 광기 어린 사투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몸값'이 강렬한 장르물의 탄생을 알렸다.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극본 전우성 최병윤 곽재민, 연출 전우성)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바깥세상과의 완전한 단절이 만들어낸 아수라장 속 살아남기 위한 인간들의 밟고 밟히는 광기 어린 사투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몸값'은 2015년 영화계에 파란을 일으킨 동명의 단편영화 '몸값'(감독 이충현)을 원작으로 한다. 파격적인 소재 위에 새로운 세계관을 결합해 더욱 확장된 스토리로 재탄생 된다. 전우성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맡았고, 영화 '낙원의 밤', '봉오동 전투', '마녀' 등을 작업한 김영호 촬영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책임진다.
그런 가운데,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1차 예고편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 회 이상을 기록, 저력을 과시했다. 스펙터클한 연출과 진선규, 전종서, 장률을 비롯한 배우들의 다이내믹한 열연이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하며 단 70초 만에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편'몸값'은 오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On Screen)' 섹션에 공식 초청돼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10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