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BH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이병헌·김고은·박해수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채연 씨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YTN star에 "BH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정채연 씨는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정채연 씨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YTN star에 "BH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정채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가수와 배우로서 더 건강히 좋은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응원과 지지를 약속했다.
지난 2015년 그룹 다이아로 데뷔한 정채연 씨는 드라마 '혼술남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연모' 등을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 7주년을 맞이한 다이아는 오는 17일부로 멤버 전원이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는 상황. 정채연 씨는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채연 씨는 오는 23일 방영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를 통해 다시 한 번 안방 극장을 찾아 올 예정이다.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겸 제작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병헌 씨, 한지민 씨, 김고은 씨, 고수 씨, 유지태 씨, 한가인 씨, 박해수 씨, 박보영 씨, 안소희 씨, 이진욱 씨, 정우 씨, 추자현 씨, 박진영 씨, 이희준 씨, 정우 씨, 주종혁 씨, 이지아 씨, 박유림 씨 등이 소속돼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사죄의 말씀드린다"…하정우, '수리남' 인터뷰에서 풀어놓은 진심
- 허니제이, 결혼+임신 겹경사 "벅찬 기쁨과 책임감 교차"(전문)
- 이상보 "정신 차리고 보니 마약배우...절대 하지 않았다"(전문)
- [Y이슈] 허지웅 "병역특례=불공정" 발언→"BTS 적시 안했다" 해명 (전문)
- "키가 왜 거기서 나와?"...샤이니 키, 아침 뉴스 깜짝 진행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