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협 게임 '신의 영역',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레임게임즈는 모바일 무협 게임 '신의 영역'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10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홈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전화번호 입력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의 영역'은 MMOARPG 장르로 타격감을 살린 전투 시스템 및 다인 던전, 경기장, 보스 몬스터 처치 등 전투 콘텐츠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홈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전화번호 입력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예약자에게는 금화, 호위령, 탈 것 축복 카드, 영물 진급단, 귀속원보, 3레벨 공격 및 방어 보석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신의 영역'은 MMOARPG 장르로 타격감을 살린 전투 시스템 및 다인 던전, 경기장, 보스 몬스터 처치 등 전투 콘텐츠이 특징이다. 게임 내 직업은 대검을 활용한 공격이 특기인 검술사, 얼음 마법이 특기인 마법사, 지원 마법이 장기인 음악사, 메인 딜러 역할을 맡는 암살자, 묵직한 한 방이 특기인 수도자, 장거리 딜러 원거리 등 6가지가 마련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