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데뷔' 미미로즈, 데뷔 쇼케이스 SBS M 통해 전 세계 송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가 역대급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어썸'을 발매한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로즈' 무대를 최초로 공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미미로즈의 데뷔앨범에는 타이틀곡 '로즈'를 포함해 '루루루', '킬 미 모어' 등이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어썸’을 발매한다.
첫 무대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로즈’ 무대를 최초로 공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미미로즈의 데뷔앨범에는 타이틀곡 ‘로즈’를 포함해 ‘루루루’, ‘킬 미 모어’ 등이 담긴다. 임창정은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고,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높은 완성도로 구현될 미미로즈의 무대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데뷔 타이틀곡 ‘로즈’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욕서 한일회담 합의…日관료들은 "사실 아냐", "들은바 없다"
- ‘기차 날릴 위력’ 난마돌, 한반도와 가까워져
- "영빈관 옮길거야" 김건희 여사 말대로…신축 예산 878억
- “아빠, 미안해요”…신당역 피살 女역무원의 3일 전 메시지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靑관저에 DJ때 카펫, 김정숙 여사 '그냥 살래요' 그러시더라"
- 배우 동하 "학폭 가해자 아냐…본업 배우로 돌아오고 싶어" [전문]
- '와장창!' 아파트로 날아온 돌덩이…무슨 일?
- 文, '가장 신뢰하는 전직 대통령' 3위…1·2위는 누구?
- "제발 임창정 살려주세요"… 김창열 간절 호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