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뜻 깊은 근황에 감동 터졌다.."법 어겼으니 다시" 웃음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근황을 전했다.
조인성은 9월 16일 자신의 SNS에 "#탄자니아 #테르미날리아나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묘목을 심고 있는 조인성과 크게 자란 나무가 담겨 있다.
앞서 조인성은 탄자니아 중부 싱기다(Singida) 지역에 기부금을 내 '싱기다 뉴비전스쿨'을 세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조인성이 근황을 전했다.
조인성은 9월 16일 자신의 SNS에 "#탄자니아 #테르미날리아나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묘목을 심고 있는 조인성과 크게 자란 나무가 담겨 있다. 그가 2019년 탄자니아에 심은 나무가 건강히 성장한 모습으로 감동을 준다.
앞서 조인성은 탄자니아 중부 싱기다(Singida) 지역에 기부금을 내 '싱기다 뉴비전스쿨'을 세운 바 있다. 조인성은 싱기다 뉴비전스쿨을 방문해 학생들을 만나고 나무 묘목을 운동장에 심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you're an angel" "나무 심는 모습도 일캐 멋지냐" "감동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오랜만에 찾아온 근황에 "저기요 얼굴이 나와야 한다는 무슨무슨 법이 있어서요....... 다시부탁드릴게여" 등 얼굴을 보고 싶어 반응도 가득 있어 시선을 끈다.
한편 조인성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차기작으로 택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사진=조인성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127 “이수만 없는 SM 상상 불가, 이번 앨범이 마지막되지 않길”
- 결단 내린 이수만과 아티스트 정서관리 청구서[이슈와치]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