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3' 최동환, ♥이소라 민낯 굴욕에 "난 쌩얼이 좋던데" 사랑꾼 맞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예능 '돌싱글즈3'를 통해 이소라와 연인이 된 최동환이 사랑꾼을 인증했다.
이소라는 9월 16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수업 맨날 쌩얼로 다녀서 처음 방송 보고 나 못 알아보셨다는 회원님들 오빠와의 만남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꼭 안아주시는 회원님들. 선물까지 감사합니당"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이소라, 최동환은 '돌싱글즈3' 방송에서는 최종 커플로 성사되지 못했으나 최근 스페셜 방송을 통해 교제 중임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MBN 예능 '돌싱글즈3'를 통해 이소라와 연인이 된 최동환이 사랑꾼을 인증했다.
이소라는 9월 16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수업 맨날 쌩얼로 다녀서 처음 방송 보고 나 못 알아보셨다는 회원님들… 오빠와의 만남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꼭 안아주시는 회원님들. 선물까지 감사합니당"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소라는 필라테스 및 요가 수업을 위한 운동복 차림에 회원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들고 있다. 마스크로 얼굴의 절반을 가리고 있지만 그녀의 눈웃음에서 전국민의 응원을 받는 돌싱 커플이 된 데에 대한 행복감이 가득 묻어난다.
한편 최동환은 해당 게시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곤 "난 쌩얼이 좋던데… 저요? 이래가?"라고 덧붙이며 사랑꾼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 눈길을 끈다. 방송 촬영 이후 6월부터 연애를 시작, 약 3개월 차 커플만의 달달함이 느껴진다. 방송을 통해 소소하게 화제를 모은 연인 이소라의 사투리 말투를 따라한 센스가 유쾌하다.
한편 이소라, 최동환은 '돌싱글즈3' 방송에서는 최종 커플로 성사되지 못했으나 최근 스페셜 방송을 통해 교제 중임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소라, 최동환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초2때 부모님 이혼‥母, 아빠 없는 자식 소리 듣지 말라고” 울컥(원하는대로)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신애라 “♥차인표, 여행갈 때 자꾸 눈치 줘‥자꾸 운다” 폭로(원하는대로)[어제TV]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