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댓글창 막은 한혜진, 유튜브 올렸다.."저 믿고 한번만 해보세요"
2022. 9. 16. 11:55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모델 한혜진(39)이 운동 영상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15일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톱모델 한혜진 살뺄때 하는 15분 근력유산소 (한번만 해보세요)"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소개를 통해 한혜진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혜진입니다 :) 우리 모두 추석 연휴 많이도 먹었죠..? 오늘은 맛있게 먹고 찐 살들 싹 다~~~ 빼기 위해 제가 실제로 하고 있는 15분 운동루틴을 가져왔습니다! 여러분도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한번만 따라해보세요"라고 했다.
한혜진은 댓글도 달고 "연휴동안 급찐 살들 빠르게 뺄 수 있는 저만의 15분 운동을 가져왔어요! 저 믿고 한번만 해보세요~ 변화가 찾아옵니다 :) 혹시 변화가 필요한(?) 친구들에게도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당부했다.
영상에선 검정색 브라톱에 레깅스 차림의 한혜진이 직접 능숙한 동작으로 다양한 운동을 선보였다. 운동을 마무리한 후 한혜진은 "왜 이렇게 힘들어? 이제 복근 좀 보이나?"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한혜진은 지난달 잡지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청와대 화보가 부적절했다며 논란에 휘말렸다. 화보를 기획한 쪽에 쏟아지던 비판 여론은 모델이었던 한혜진에게까지 번졌는데, 급기야 한혜진이 인스타그램 댓글창을 폐쇄하기도 했다.
[사진 = 한혜진 유튜브 영상]-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