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타이틀곡 '질주', NCT 127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질주'는 NCT 127 그 자체인 곡입니다."
그룹 NCT 127이 정규 4집 타이틀곡 '질주'에 대한 자신감을 이같이 밝혔다.
NCT 127 태용은 16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정규 4집 '질주'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타이틀곡 '질주'는 굉장히 네오틱한 곡"이라고 운을 떼며 "멤버들의 악동스러운 모습과 네오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퍼포먼스로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타이틀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127이 정규 4집 타이틀곡 ‘질주’에 대한 자신감을 이같이 밝혔다.
NCT 127 태용은 16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정규 4집 ‘질주’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타이틀곡 ‘질주’는 굉장히 네오틱한 곡”이라고 운을 떼며 “멤버들의 악동스러운 모습과 네오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퍼포먼스로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타이틀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도영은 “‘질주’는 베이스가 강한 음악이다. 수록곡 ‘패스터’에 이어 ‘질주’를 들으면 좋을 것 같다”며 “개인적으로 스피커가 좋은 자동차 안에서 듣는 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과속하지 않는 선에서 틀고 달리면 굉장히 기분이 좋을 것”이라며 “적정속도는 꼭 준수해달라”고 애정 어린 당부도 잊지 않았다.
NCT 127은 오늘(16일) 오후 1시 정규 4집 ‘질주’(2 Baddie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질주’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질주’는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힙합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NCT 127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영빈관 옮길거야" 김건희 여사 말대로…신축 예산 878억
- “아빠, 미안해요”…신당역 피살 女역무원의 3일 전 메시지
- ‘기차 날릴 위력’ 난마돌, 日 상륙 않고 한반도와 가까워져
- 한국사회 학력 검증 시발점…신정아, 귀국[그해 오늘]
- "靑관저에 DJ때 카펫, 김정숙 여사 '그냥 살래요' 그러시더라"
- 배우 동하 "학폭 가해자 아냐…본업 배우로 돌아오고 싶어" [전문]
- '와장창!' 아파트로 날아온 돌덩이…무슨 일?
- 文, '가장 신뢰하는 전직 대통령' 3위…1·2위는 누구?
- "제발 임창정 살려주세요"… 김창열 간절 호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