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수리남 소송? 이해는 가지만..교민들 피해 없길"(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박명수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시리즈 '수리남'에 대해 말했다.
9월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와 함께 키워드 '수리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남미 국가 수리남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시리즈 '수리남'에 항의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것에 대한 대화를 나눈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라디오쇼' 박명수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시리즈 ‘수리남’에 대해 말했다.
9월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와 함께 키워드 '수리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남미 국가 수리남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시리즈 ‘수리남’에 항의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것에 대한 대화를 나눈 것.
박명수는 "오버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물론 그쪽 입장 이해는 간다. 그렇지만 영화는 영화다. 실화 바탕이지만 만들어진 픽션이니까"라고 설명했다.
또 박명수는 "이번 기회에 거꾸로 수리남을 많이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마약 이런 거는 영화니까. 더 좋은 이미지가 생기지 않을까. 인터뷰를 보니 수리남에 우리 교민들도 사시고 그러더라. 다 웃는다더라. 영화는 영화니까. 교민들 피해가 없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민기 또한 "사실 과거에 미국 영화에서 우리나라 안 좋게 다룬 적 많다"며 OTT에 있는 다른 나라 마약 다큐들의 사례도 언급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초2때 부모님 이혼‥母, 아빠 없는 자식 소리 듣지 말라고” 울컥(원하는대로)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신애라 “♥차인표, 여행갈 때 자꾸 눈치 줘‥자꾸 운다” 폭로(원하는대로)[어제TV]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