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태용 "타이틀곡 '질주', NCT 127 그 자체인 곡..굉장히 네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 멤버 태용 씨가 타이틀곡 '질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태용 씨는 타이틀곡 '질주'에 대해 "타이틀곡이니만큼 떨린다. 제가 느낀대로 얘기하고 싶은 게 있다면 '질주'는 NCT 127 그 자체인 곡이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127 멤버 태용 씨가 타이틀곡 '질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4층 그랜드 볼룸 방돔에서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 발매 기념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9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된다.
이번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는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태용 씨는 타이틀곡 '질주'에 대해 "타이틀곡이니만큼 떨린다. 제가 느낀대로 얘기하고 싶은 게 있다면 '질주'는 NCT 127 그 자체인 곡이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네오하다. 멤버들의 악동스러운 이미지와 네오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 퍼포먼스로도 잘 보여줄 수 있는 타이틀곡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9월 16일 전 세계에 음반 발매된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사죄의 말씀드린다"…하정우, '수리남' 인터뷰에서 풀어놓은 진심
- 허니제이, 결혼+임신 겹경사 "벅찬 기쁨과 책임감 교차"(전문)
- 이상보 "정신 차리고 보니 마약배우...절대 하지 않았다"(전문)
- [Y이슈] 허지웅 "병역특례=불공정" 발언→"BTS 적시 안했다" 해명 (전문)
- "키가 왜 거기서 나와?"...샤이니 키, 아침 뉴스 깜짝 진행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
- '운명의 날'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오늘 선고...이 시각 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