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부른다..'너와 나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 가수 태연(33)이 KBS 2TV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 OST에 참여한다.
16일 OSST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에 따르면, 태연이 부른 '당소말' 9번째 OST '너와 나 사이'가 오는 22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편, '당소말'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명동 기자 =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 가수 태연(33)이 KBS 2TV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 OST에 참여한다.
16일 OSST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에 따르면, 태연이 부른 '당소말' 9번째 OST '너와 나 사이'가 오는 22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 태연의 음색을 더한 발라드다.
태연은 그간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곡으로도 인기를 누렸다. 'INVU', '위켄드(Weekend)', '사계', '11:11' 등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음원 퀸'으로 통한다.
한편, '당소말'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드라마다. 말기 암 환자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지난달 10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dingd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하나…한소희 닮은꼴
- 정영한 "김대호와 촬영 불편했다…마음 멀어질까 걱정"
- 이현주 "혀 절단 후 알코올 중독…사이비종교 빠져"
- 이경진, 건강이상설 "청력 이상 숨 안 쉬어져"
- "남성의 날 맞아"…타올 하나 '달랑' 걸친 女 광장서 댄스(영상)
- 김범수, 11세 연하 아내 첫 공개 "전지현 닮았다"
- 송중기, 로마에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예쁜 공주님"
- [단독]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에 이혼 확정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