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부른다..'너와 나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 가수 태연(33)이 KBS 2TV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 OST에 참여한다.
16일 OSST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에 따르면, 태연이 부른 '당소말' 9번째 OST '너와 나 사이'가 오는 22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편, '당소말'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명동 기자 =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 가수 태연(33)이 KBS 2TV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 OST에 참여한다.
16일 OSST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에 따르면, 태연이 부른 '당소말' 9번째 OST '너와 나 사이'가 오는 22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 태연의 음색을 더한 발라드다.
태연은 그간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곡으로도 인기를 누렸다. 'INVU', '위켄드(Weekend)', '사계', '11:11' 등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음원 퀸'으로 통한다.
한편, '당소말'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드라마다. 말기 암 환자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지난달 10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dingdong@newsis.com
Copyright©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연 "30년째 가족 부양…지금까지 번 돈 다 줬다"
- 황선홍 딸 현진 씨, 내달 결혼…걸그룹 '예아' 출신
- 50세 스타강사 김창옥 "치매 의심 진단받아…집 주소도 기억 못해"
- '이상화♥' 강남, 야외 수영장 딸린 하와이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
- 김남길 "교통사고로 6개월 입원, 대사 잘 못 외워…번아웃도 왔다"
- '배동성 딸' 배수진 "다시 결혼 준비…평생 잘 지내자"
- "남편, 성병 옮겨 놓고 살충제 줬다"
- '77세 치어리더' 디바, 美 전역 뒤흔들다…'락스타'
- 안혜경 "송중기, 결혼식 사회…로마 집 오픈·호텔예약 선물"
- 선우용여 딸 "남편, 실명위기 뇌수술" 난임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