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이병헌·한가인 소속사 손잡고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이아 멤버 겸 배우 정채연이 이병헌 한가인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정채연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BH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한편 정채연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BH엔터테인먼트에는 고수·김고은·박보영·박성훈·박유림·박지후·박진영·박해수·션리차드·안소희·우효광·유지태·이병헌·이지아·이진욱·이희준·정우·조복래·조혜정·주종혁·추자현·카라타 에리카·한가인·한지민·한효주가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이아 멤버 겸 배우 정채연이 이병헌 한가인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정채연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BH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정채연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가수와 배우로서 더 건강히 좋은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그를 향한 응원과 지지를 약속했다.
정채연은 2015년 다이아 정규 1집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으로 데뷔했다.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활약한 후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주목받기도 했다. 또한 '혼술남녀' '다시 만난 세계'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투 제니(TO. JENNY)' '연모', 영화 '라라'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정채연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금수저'에서 소박하고 넓은 마음을 지닌 나주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그가 '금수저' 촬영 중 계단에서 넘어져 쇄골이 골절되고 뇌진탕 증세가 나타났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정채연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 또 감사드린다. 수술은 다행히 잘 마쳤고 지금은 잘 회복하고 있다. 다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는 글을 게재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한편 정채연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BH엔터테인먼트에는 고수·김고은·박보영·박성훈·박유림·박지후·박진영·박해수·션리차드·안소희·우효광·유지태·이병헌·이지아·이진욱·이희준·정우·조복래·조혜정·주종혁·추자현·카라타 에리카·한가인·한지민·한효주가 소속돼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 BJ로 복귀 "도박 빚 청산…정신 차리고 살 것"
- "초2때 부모님 이혼"…정유미, 가정사 고백하며 눈물
- SM 측 "이수만 프로듀싱 계약 조기 종료 검토"
- 허니제이, 직접 전한 결혼·임신 소식 "기쁨과 책임감 교차"
- 지드래곤, 남다른 취미로 '연예계 의자왕' 된 사연 ('연중')
- [굿바이★'아다마스'] 지성의 다이아몬드, 마지막까지 빛났다
- "깊이 반성"…'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신들의 사생활'로 방송 복귀
- 윤종빈 감독, '수리남' 정부 반발에 "노코멘트" [인터뷰]
- "인생 새 장 열고 싶어서"...이센스, 10년 만 바나 떠난 이유
-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