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 2022, 얼리버드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종합 MICE행사 '서울디자인 2022'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오픈됐다.
이번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티켓은 '서울디자인 2022' 전체 프로그램 중 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전시 입장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종합 MICE행사 ‘서울디자인 2022’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오픈됐다.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를 주제로 다양한 K-디자인 컨텐츠를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전시, 포럼, 마켓, 다양한 이벤트 등 20개가 넘는 프로그램을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DDP를 중심으로 한 서울시 일대와 메타버스에서 선보인다.
주제 전시는 ‘국제 서울미디어아트비엔날레’ 아트렉터를 역임한 조홍래 빔인터랙티브 대표가 기획을 맡았다. 조홍래 빔인터랙티브 대표는 “기존 전시에서 완성된 디자인 제품을 주로 접했다면, 이번 주제전시에서는 많은 디자이너가 제품을 디자인하기 위한 무한한 상상과 영감을 받아 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표 패션기업 코오롱 FnC에서 마이너스의 의미를 새롭게 해석하는 전시를 진행하며,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에서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요즘시대에 지속가능성을 바라보는 시각을 담아 국내 아티스트와 협업한 스테이 2.0 에코 뮤지엄을 선보이는 등 국내외 트랜드를 선도하는 20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한편 DDP 아트홀 전시는 10월 19일부터 10월 28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정가에 판매되는 입장권은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영빈관 옮길거야" 김건희 여사 말대로…신축 예산 878억
- “아빠, 미안해요”…신당역 피살 女역무원의 3일 전 메시지
- ‘기차 날릴 위력’ 난마돌, 日 상륙 않고 한반도와 가까워져
- 한국사회 학력 검증 시발점…신정아, 귀국[그해 오늘]
- "시끄러워!" 고성 시의원, 김건희 여사 '무혐의 탄원' 눈길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당시 전재산 13만원"
- '와장창!' 아파트로 날아온 돌덩이…무슨 일?
- 文, '가장 신뢰하는 전직 대통령' 3위…1·2위는 누구?
- "제발 임창정 살려주세요"… 김창열 간절 호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