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치즈 홍보 캠페인, 성수동에 '애니웨어 치즈' 팝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웨어 치즈(ANYWEHRE CHEESE)'가 오는 22일 목요일부터 9월 25일까지 4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까페 구욱희씨에서 진행된다.
팝업에서는 올해 테마인 'Anywhere'에 맞춰 프랑스 치즈와 떠날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생생하게 재현하여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프랑스 치즈 팝업 내용은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유럽 연합(EU)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주최한 유럽 프랑스 치즈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팝업에서는 올해 테마인 ‘Anywhere’에 맞춰 프랑스 치즈와 떠날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생생하게 재현하여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한다.
치즈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게 꾸민 팝업에서 방문자는 미니 테스트로 알아보는 나만의 #치즈플레이스 치즈, 체육관부터 우주까지 치즈를 즐기는 포토존, 6종의 프랑스 치즈 테이스팅, 사전 예약 클래스와 상시 미니 세미나, 다양한 깜짝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참여로 받을 수 있는 미니 치즈 나이프, 에코백, 치즈 레시피 책자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됐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관계자는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 프랑스 치즈를 특별한 장소에서 즐겨보면 더욱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된다. 이동이 한층 자유로워져 프랑스 치즈와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지금, 즐길거리가 가득한 팝업에서 다음 여행을 준비해 보라”고 전했다.
한편 프랑스 치즈 팝업을 기념해 서울의 유명 디저트 숍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 중이다. 팝업 오픈 1주 전인 17일 목요일부터 프렌치 구움과자 숍인 ‘르솔레이’와 아이스크림 가게 ‘녹기 전에’에서 프랑스 치즈를 활용한 마들렌과 아이스크림 메뉴를 개발해 팝업 종료일인 25일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프랑스 치즈 팝업 내용은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